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오늘의 운세...

후후 (포춘82)

입춘대길 : 이래 저래 운이 꽤 많이 따르는 날이며 대부분의 일들이 원했던 방향으로 흘러 가리라는 기대 또한 가져도 좋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 일사천리로 이루어지니, 너무 진행이 빠른 것은 아닌가 하는 걱정도 들지만 그런 와중에서도 지킬 것은 다 지켜질 것이니 크게 긴경 쓸 것 없이 흐름에 몸을 맡기면 될 것입니다. 일의 전개도 순조롭고 대인관계도 좋은 편. 이동운 역시 좋으니 여행이나 출장을 가도 성과가 좋은 날입니다. 맘에 담아 두었던 일을 실천하기 좋은 날이네요.

애정운:이곳저곳에서 만남의 기회가 많이 생기고, 만나면 기분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을 것으로 보이는 날입니다. 사랑의 기회가 당신에게 열리는 날이기도 하며 당신의 모습에 매료되어 먼저 접근해 오는 사람도 얼마든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남의 기회가 생기면 거절하지 말고 만나보세요. 당신의 매력과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상대방에게 적극적으로 말을 건네다 보면 공감대가 형성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사랑의 기쁨이 살며시 다가오게 됩니다.

등등... 전체적으로 좋은 운세...


다음 (사주닷컴)

고진감래 : 오늘은 기분 좋은 일이 생기고 정신적으로 풍요로운 날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기분 좋은 일이 생기면, 고마운 마음을 상대에게 부족함이 없도록 꼭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쁨은 가족과 함께 나누면 두 배가 될 것입니다. 오늘 하루를 가볍게 보내지 마시고 무언가 자신이 원하는 일을 결정하거나 도전해도 좋습니다.


닭띠 : 학수고대하던 일이 해결된다...


오늘 전체적으로 운세가 좋게 나온다...

기대해 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