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트로트가 B급 장르? 그럼 A급은 뭔데? 고오오급 장르도 있나?

https://entertain.v.daum.net/v/20200627063010515

 

[상반기 결산-가요] B급 장르의 반란..대한민국은 지금 트로트 열풍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올 상반기 대한민국은 그야말로 트로트 전성시대였다. 지난해 방송된 TV조선(TV CHOSUN) '미스트롯'의 인기 덕분에 재조명받았던 트로트는, 올 상반기 '미스터트롯'까지 �

entertain.v.daum.net

쓰레기 뉴스의 대명사 뉴스1의 링크로 시작합니다.

이거 뭐하는 짓인가 싶네요.

트로트가 득세하는게 마치 B급 장르의 부상으로 표현을 하는 상황이네요.ㅎ

뉴스1이 그런 얘기 할 자격이나 있을까?ㅎㅎ 지들은 그냥 기레기 수준이면서...

 

A급 B급으로 나누는 기준이 뭔지...

아니, 그보다 트로트가 왜 B급인지 궁금하네요.

가사의 저속성 이런걸로 따지면 솔직히 C급도 아까운건 사실이지만,

문화라는건 높고 낮음의 수준 정도로 구분하는건 맞지 않다고 봅니다만...

트로트가 B급으로 분류되면 지금 나오는 방송의 거의 80%정도... 그 아래급이라고 봐도 될 정도인거 같습니다.

 

아침부터 화가 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