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21대 총선 결과... 죄송하지만 쪽팔립니다. 대구라서.

제가 다른 글에서 총선 얘기를 몇 번 했는지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관심이 크게 없었고, 투표 당일(사전선거일)에 조금 살펴 본 정도라...

(일반 국민이라면 대부분 그 정도겠죠???)

우리 지역구 정도만 어떤 상황일지 궁금했는데...

 

전체적으로 보니... 참 쪽팔리네요.

4/16 12:30 현재... 홍준표가 희망이라니...ㅠ

수성구가 팝콘각인건 알았는데, 주호영이 압승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아쉽습니다.

 

대구에 사는 사람으로서 쪽팔리네요.

어디 가서 정치얘기는 못할거 같습니다.

 

대구에 괜찮은 여권 후보가 나오지 않는다고 불만을 얘기했지만, 그런 차원의 문제가 아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