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R4 맥주 마셔본 얘기 짧게...

배상면 주가(?)에서 만들었다는 쌀맥주(??) R4(???)


한 병을 사서 마신 적도 없지만,

시음해본 결과를 가지고 얘기하면...


맥주의 형태를 띈 막걸리맛 음료... 라는 그런 결론입니다.


예전에 마리텔에서 백종원이 비슷한 맛이라면서 막걸리로 밀맥주 만든 것이 비슷한 맛일지도 모르겠습니다만...


향이나 맛이나 막걸리가 연상되는 것은 어쩔 수가 없었어요.


쩝쩝...


그래서 맛이 있냐는 얘기엔... 절대 ㄴㄴ라고 대답하겠습니다.

맛없어요.

보통 맥주 반값이라면 고려하겠습니다만, 정말 별로네요.


굳이 이런 얘기를 언급하는 이유는,

광고가 너무 마음에 들지 않아서라는...

이건 뭐...ㅎㅎ


하긴... 이름도 마음에 들지 않네요.


싹 다 마음에 안드네.ㅎ

배상면 주가 자체를 싫어하는 건가??? -_-;;;